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3탄 (바르셀로나)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 3탄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저는 바르셀로나에서 2박 3일간

있었고, 입장해서 볼것은 한국에서

미리 예매를 해서 갔습니다.

 

여행은 작년 7월에서 8월 에 다녀왔는데,

여행 코스 기억이 가물가물 해서 , 기억나는대로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사진도 여행을 다녀오면 다 정리를 했었는데..

정리를 안하다보니깐 바르셀로나의 사진어떤 사진인지.

찾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다들 여행갔다오면 사진 폴더는 한번씩 정리해주세요)

 

1일 2일 따로 나누지는 않겠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기 때문에

관광지는 우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공원, 구엘저택,바르셀로나 성당,

몬주익 언덕/몬주익성, 카사바트요 카탈루나광장, 람블란스거리, 바르셀로나 해변

대강 이정도가 된것같습니다.

 

대부분 관광지가 붙어있어서 다녀오기는 편했고, 캄푸누 경기장이 약간 멀어서

그때 피곤하기도 하고 안다녀 온게 지금은 후회가 되네요.

 

또 수영복을 안가져가서 바르셀로나 해변은 물에 들어가지 않고

발만 담갔는데, 다른분들은 꼭 수영복을 챙기라고 말을 해주고 싶네요.

 

사진이 많이 부족하니 이해해주세요 ^^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입니다.

건물이 너무커서 사진이 짤렸는데 엄청크고, 아직도 완공이 안됐다고 합니다.

입장료가 있으니 들어가서 보실분은 한국에서 예매하고 가셔요~

 

바르셀로나 광장쪽에서 사진찍었던거 같네요^^

 

람블라스 거리의 일부 입니다.

해외와 국내의 거리부터 느낌이 달라서 해외에 왔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여기는 구엘공원 가는길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사진을 찾아보니 구엘공원에서는. 개인사진만 찍고 풍경사진을 안찍었네요ㅎ

 

여기가 카사바트!!

 

여기가 카사밀라

두곳다 입장료가 있으니 알아두세요~ ㅎ

바르셀로나 지하철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하철은 한국 지하철이

제일 좋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거리 !?

 

여기는 같이 같던 인원들과 찍은 사진입니다^^

 

 

바르셀로나 해변 위에서 눌러서 찍어서 되게 짧게 나왔네요 ㅎㅎ

해변에서 놀랬던게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라는 겁니다.

심심치 않게 여성들도 상의를 전부탈의 해서 다니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한국보다 개방적이고 , 자유로운거 같습니다.

 

 

바르셀로나 해변에서 먹은 바르셀로나 음식 빠에야 입니다.

 

 

바르셀로나 기분좋은 도시인거 같습니다.

다들 한번쯤 가시면 좋을꺼 같고, 제가 갔을때 아쉬운것은

캄푸는가 약간 멀다고 안가본것이랑, 수영복을 안가져가서

해변에 못들어 간것이 아쉽습니다.

 

오늘은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사진을 블로그 포스팅용이 아니라

마구잡이로 찍다보니 많이 부족한걸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여행을 갈때는 좀더 체계적으로

사진을 찍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부족하지만 많이 방문해주시고,

오셔서 간접적인 해외 경험 하고 가세요~

 

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알고있는한 자세히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 한번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