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정보

현재 까지 다녀온 국내외 여행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여행에 대해서 말해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것저것 하는것을 좋아해서

제 나이 27살이지만 보통 제나이 또래 다른사람보다 ,

다방면으로 많이 경험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입니다.) ^^

물론 여행에 있어서도 다른

제 또래들 보다 많이 경험했다고생각해서,

제가 다녀왔녀왔던 경험들을 이야기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어떤 여행을 다녀왔었는지

좋았던 경험이 무엇이 있었는지에 대해서 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여행들은 10년도 부터 ~ 16년도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10년도 부터 대학생이 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행을 많이 다니면 ,

집이 잘 살겠구나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는 제가 번돈으로 다녀왔습니다. ^^

 

우선 저는 대학에 들어오고,

아직 젊을때 많은 것을 해보고 경험해보자라는

모토를 가지고 생활을 했습니다.

 

여행은 많이 다녀왔지만 기억 나는것 위주로 서술하겠습니다!!

10년도에는 3번에 큰여행을 다녀온것 같습니다.

 

10년도

첫번째 여행은 고등학고 졸업후 처음 여행인데

부끄럽지만 서울로 여행을 간 것 입니다.

저는 태어나면서 부터 강원도 동해시에 살아서 ,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처음 지하철을 타봤던것 같네요.ㅎ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계획도 열심히 세우고 서울 곳곳을

4박 5일? 정도로 다녀왔던거 같네요.

 

두번째는 10년도 여름에 다녀왔던 내일로! ㅎ

친구 셋과 다녀왔고 전국 곳곳들 다녀왔습니다.

힘들기도 하지만, 여러사람을 많나는 재미와 여행의 재미를 느낄수 있죠

저는 대학생 1학년때는 내일로를 해보라고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세번째 10년도 겨울에 처음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학교지원금을 받고

12월 말 부터 ~ 2월 초까지 약 2달가량 다녀왔습니다.

지원금 80% 가량을 받아서 엄청 절감할수 있었고 ,

그래도 긴 여행이라 많은 것을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학교에 찾아보면 해외 프로그램이 있으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첫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좋은점음 해외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전에는 한번도 여행을 다녀온적이 없었지만 ,

이 여행을 계기로 여러군데를 다녀올수 있었던거 같네요.! 

 

11년도

11년도에 기억나은 여행은

첫번째로 자전거 국토 대장정 입니다.

도보 국토 대장정을 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는 지역에서 출발하는

국토대장정이 이것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국토 대장정!! 힘들기도 하지만 재미있습니다,

여러군데의 지원을 받아 참가비도 저렴하고

저는 대학생때 해봐야하는 여행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군대가기전에~

군대를 갔다오면 괜한 고생은 하기 싫어 지니깐요 ^^

 

두번째로는 겨울에 다시한번 내일로를 떠나게 되요^^

첫번째 내일로에서 아쉬움점을 보완하고,

또 내일로 카페를 알게되면서 여행도중에

 많은 내일로을 하는 사람들과 동행을 해보는 경험을 해봅니다!!

 

12년도

12년도에는 제가 학군단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여행을 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죠,

방학기간동안 훈련을 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12년도는 학군단에서 보내주는 해외 문화 탐방으로 중국여행을 실시하게 됩니다.

패키지 여행 이였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찍고 땅, 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만리장성 , 자금성 등등의 여행지를 인증샷을 남기는?? 느낌?

그래도 해외로 나가게 되면 마음이 들떠서 그런지 뭐든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12년도에 큰여행은 이것밖에 없었던거 같네요.

 

13년도

13년도에는 학군단 생활 2년차 이였는데, 이때는 나름 시간이 많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학군단에서 보내주게 되는 해외 문화 탐방을 가게되었고 이번에는 태국을 가게됩니다

딱 태국여행 인터넷으로 치면 짜여진 코스 그대로 다녀왔던거 같네요,

주변에 한국 관광객들도 많아서 , 그것 나름대로 재미 있었던거 같습니다.

 

14년도 15년도

글이 길어지는것 같아, 14 15년도를 묶어서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14, 15년도는 제가 군생활을 할 시기인데 (군생활 14년 3월~ 16년 6월)

기억나는 여행은 순천여행과, 가족들과 함께간 제주도 여행입니다.

순천여행은 강추!! 제가사는 지역과는 엄청멀지만 , 가볼만 한곳입니다!!!

그리고 가족들과 함꼐간 제주도 여행도 뜻깊었던거 같습니다.

제가 번돈으로 처음 부모님을 여행 보내드렸는데 ,

너무 좋아 하셔서 앞으로도 매년 가족 여행을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16년도

16년도는 전역을 하게된 해라 유럽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8일 기간동안 유럽을 다녀왔는데!!  즐거웠습니다 .

내용은 !! 계속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럽여행도 대학생때 한번 다녀오면 좋을꺼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글이 길어져서 설명이 짧은 부분도 많은데요.

여행 포스팅란에 하나하나씩 포스팅하면서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적어 드린것 말고도 짧은 여행들은 수없이 다녀왔기 때문에!!

짧은 여행들도 시간 있을때 마다 포스팅해드릴께요!!

 

또 하나 대학생때 하기 좋은 여행을 추가하자면

 매년 똑같은 여행지에 다녀오는것 입니다. 저는 이것 강력 추천합니다!!

이것도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되죠 ^^

저는 10년도 부터 14년도 까지 매년 경주에 갔었는데 ,

똑같은 장소라도 ,누구랑 가는지 ,언제가는지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 경험을 하게 됩니다 ^^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추억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행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해시 여행정보!  (8) 2017.01.10
여권 만들기!!  (0) 2017.01.09
2017 동계 내일로!!  (6)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