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Libera」국내여행 3탄 (부산)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 여행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가는여행지 부산여행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께요.


저는 부산을 지금껏 2번 가봤었는데 

2011년도와 2015년도에 

다녀 왔던걸로 기억 합니다.


이번에는 15년도에 다녀온 부산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해요, 

2015년 당시에 저는 군인이 였습니다, 

저랑 친한 동기 2명이 양산과, 김해에살아서 

동기 집에 놀러가는겸 부산 여행을 다나왔습니다.


부산에서 유명한 먹거리를 다먹고 , 

또 유명관광지를 다 다녀온거 같아요.


사진은 정리를 해두지 않아서 사진이 많이 부족하지만 

사진과 함께 부산 여행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할께요~ 


제 기억이 맞다면 용두산 공원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여기 근처에 유명학 족발집이 2군데가 있다고 해서 족발은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 국제시장에 나왔던 꽃분이네 에요~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어 가더라고요.


해동 용궁사 입구 입니다, 부산여행중에서 

태종대와 해동용궁사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곳이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용궁사인데 배경사진을 안찍어서, 저희들의 얼굴이 있는걸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ㅎ


더베이 101의 야경이였는데 , 어두워서 그런지 사진이 멋있게 나오지는 않았어요 ㅎ

실제로 보면 멋지더라고요 ㅎ, 사진 잘 찍는 분들은 여기서 인생샷을 건진다고 하더라고요~ ㅎ


태종대 입구 인증샷 입니다 ㅎ 


태종대 내부 입니다.


자갈치 시장 외부 에요~


제가 자갈치 시장을 찍는 사진을 친구가 찍어 줬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여기는 부산은 아니지만 , 김해에 있던 만장대라는 곳인데. 

부산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어요 ㅎ 

시간이 되시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ㅎ


맛집은 족발, 밀면, 국밥, 고기, 회, 통닭등 여러군데에서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제 기억력이 한게가 있는지라 .. 정확한 상호는 기억이 안나지만 


친구들의 가이드로 즐거운 여행 다나왔습니다.


여행 일정은 2박3일이나 3박4일 다녀오시면 

왠만한데는 다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들 부산 여행 한번 가보시는거 어떨까요!?


공감한번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