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방송국BJ/종합 BJ

BJ 김봉준

BJ 김봉준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BJ 김봉준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프리카 차기 대통령이고 요즘 스타리그를 개최하며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봉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가니, 각자의 생각이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인 신상은 1991년 8월 14일 생으로 현재 28살입니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였습니다.  (제가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잘 몰랐습니다.)


아프리카 BJ이로 활동하며 여러가지 컨텐츠를 다루는 종합 BJ 입니다.


MOO 엔터의 수장이며, K3(K,김기훈,김봉준) 의 구성원, 구래구래 친구 (김봉준,이경민,조재걸), 항엔터 (명예회장), 굴엔터 (명에회장) 등 


엄청난 인맥과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BJ 김봉준을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사람 자체로 보면 가끔 고집을 엄청 심하게 부릴때도 있고 , 멍청해 보일때도 있고, 시청자와 싸우며 민심을 잃을때도 있지만 


많은 BJ와의 연결고리 또 사람을 이끄는 리더십과 컨텐츠를 만들고 추진하는 추진력 등 능력을 생각하면 인터넷 BJ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터넷 방송 특성상 PD와 출연자 둘 다 본인이 하는것인데  프로듀서적 능력도 뛰어나고 진행력 및 개그감 등 출연자 능력도 뛰어 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 게임 일반적인 컨텐츠를 넘어서 공영방송의 컨텐츠 등을 벤츠마킹 하거나, 


스타리그 같은 대형 컨텐츠를 개인적으로 개최를 하는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고 생각을 하고앞으로도 더 방속이 커질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인터넷 방송이 가능성은 무궁무진 하다고 생각하고 개인방송이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BJ 감스트가 인터넷 방송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듯 BJ 김봉준도 새로운 길을 개척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글을 두서 없이 썼는데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꾸준한 포스팅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흥미롭게 읽으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인터넷 방송국BJ > 종합 BJ'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 이경민  (1) 2018.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