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풀이/후기

마이프로틴 코리아 제품 (후기)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마이프로틴 코리아 제품 후기를 적어볼려고 합니다.

 

요즘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운동후 먹을 프로틴을 구매하면서

 

몇가지 건강보조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를한 후기이고 제품 홍보 아니에요 ㅎㅎ

 

제가 마이프로틴 코리아를 알게된 경로는 친구추천으로 알게되었습니다.

 

건강 제품은 가공을 하기 떄문에 정확한 인증이 필요하다며

 

영국 식약청에 허가를 받은 마이프로틴 제품을 구매를 하라고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알고보니 영국 식약청은 세계적으로도 까다롭게 검사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좀 더 믿을만한 인증마크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또 실시간으로 모든 생산과정을 공개를한다고 하는데 어디서 볼수있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프로틴, 오메가3, 유산균, 종합 비타민 이였습니다.

 

제품 사진을 첨부하도록 할께요.

 

 

제가 구매한 단백질 입니다.

5KG 짜리를 구매했고 저는 주로 운동후 섭취하고 있어요.

맛은 엄청 다양한 맛들이 있었는데 저는 무난한 초코렛 브라운 맛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어요 ^^

 

 

이것은 오메가3 제품인 오메가 벨런스에요,

오메가 3에도 여러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이제품을 설명하자면 어류에서 오메가3를 추출할때 같이 추출되는

중금속를 제거한 제품이라고 보면됩니다.

중금속을 제거한 제품이기에 다른 오메가 3보다 좀더 가격대가 비싸지만

건강 제품은 좋을걸 먹는게 좋을꺼 같아서 구매 해봤습니다.

 

 

이것은 이눌린이라고 하는 유산균 제품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유산균에 대해서는 조금 생소하다고 느낄수 있을꺼같습니다.

하지만 장수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유산균이라고 하는 연구결과도 나와있으니

유산균에 대해서 좀더 신경 써봐야 되겠다고 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단백질과 함께 하루에 한번 섭취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알파맨이라고 하는 종합 비타민 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중에서 후회하는 제품인데, 친구의 추천으로 4가지 제품을 구매를 했고

복용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인터넷을 조사하다보니 오메가3와 종합비타민은 같이 섭취하는것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요즘 현대인들은 옛날처럼 비타민 결핌증상이 있는것이 아니기 떄문에 균형있는 식습관을 가지면 굳이 먹을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한국 사람들은 너무 과잉으로 비타민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후에 개인적인 추천을 한다면

단백질, 유산균, 오메가3 구매하시는것을 추천 하고

비타민은 자신이 균형있는 식습관을 하지 못하거나 햇빛을 보지 못하는등을

해서 비타민 결핍현상이 있을떄 복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구매 팁을 드리자면, 마이프로틴 코리아에서는 공휴일 기간에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기간에 할인코드가 나오는데 그 할인코드를 이용한다면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수 있어요.

설날, 삼일절 모두했으니 앞으로 있을 공휴일에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유익하게 읽으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려요.

'심심풀이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이어폰 (Birtz) 후기  (0) 2018.03.19
휴대용 가습기 제품 후기  (1) 2018.03.15
명품 사과즙 (리뷰)  (4) 2018.03.01
산과들에 원데이 오리지널 (리뷰)  (0) 2018.02.20
강릉 올림픽 파크 후기(2/19)  (0) 20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