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9탄 (중국)

Libera「자유」 2017. 2. 12. 21:04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벌써 해외여행 포스팅 9탄 입니다.

일단 이번편이 현재까지 다녀온 해외여행의 마지막 편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다녀올것이고,

앞으로 다녀 오는 곳은 블로그에 올릴 만한 사진, 정보들을 

더 이쁘고, 상세하게 설명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럼 9탄 중국 포스팅 할께요~ 

중국은 제가 대학교 3학년때 

학군단에서 해외문화 탐방으로 다녀온 곳 입니다.


솔직히 중국도 다녀온지 오래되어서 많이 미흡합니다.

중국은 북경 위주로 다녀왔었고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왔던거 같아요.


사진과 함께 기억 나는 부분들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어디 인지 짐작이 가지 않나요!? 

바로 만리장성입니다. 엄청 크고 엄청 긴 만리장성을 걸으면서 

생각을 했는데, 진짜로 엄청난 노동력이 들어 갔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 지금 만들려고 해도 엄청난 인력이 필요 할것 같네요 ..


자금성 솔직히 자금성, 사람이 진짜 너무 많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곳은 적은 편인데

많은 곳은 진짜 사람으로 꽉찬 느낌입니다.. 역시 중국.;


중국하면 만리장성, 자금성도 있지만 한국가 다른 둥근 산과 강도 나름 이색적이고 이쁘네요 ㅎ


여기는 북경근처에 용으로된 에스컬레이터는 타러가는길인인데 정원이 이쁘네요 ㅎ


중국 거리 입니다. 이때가 12년도 였는데, 자전거 오토바이 들이 엄청 많이 다니는것 같았어요 .


용의 에스컬레이터를 타러가는길 ㅎ 


배를 타고 케이블카를 타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구경하는 산의 경치입니다 ㅎ 


배를 타고 강의 경치를 구경하는 장소 입니다 ㅎ 


중국 기예단 입니다, 패키지 여행 코스라 들어가는 것 같은데 

어른들은 좋아 하는것 같지만. 

저로써는 많은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거 같아요.


중국 포스팅은 솔직히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올리지 말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지만 , 

그대도 직접 찍은 중국의 여행사진을 공유하고, 

중국여행이 어떤지 보여주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이해 부탁드리고. 

앞으로의 해외여행 포스팅은 ^^

미래에 있을 여행 포스팅이라 


질 좋게 좋은 정보를 많이 올려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리고 

공감 한번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