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8탄 (태국)

Libera「자유」 2017. 1. 31. 18:13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 8탄 태국편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은 제가 2013년도

학군단에서 해외문화탐방으로 4박5일 

일정으로 다녀온걸로 기억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태국 여행 코스 

그대로 다녀왔어요. 


한국사람이 태국여행을 많이 가다보니,

태국 여행코스는 딱 정해저 있는것 같습니다.


여행을 다녀오고 바로 포스팅을 했으면, 

좀더 자세하게 정보를 알려드려을 텐데,

과거의 다녀온 여행을 포스팅을 하다보니.

포스팅의 질의 많이 부족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아 태국이 이런곳이구나 

이 정도로만 생각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먼저 과거에 다녀온 여행을 다 포스팅을 한후에는

새로 다녀온 여행들은 깔끔하게 정보까지 포함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진을 볼까요?

태국아직 왕실이 존재하는 국가라고 합니다.

태국의 관광지도 많은 사람들로 넘처나는것 같아요.


태국 그 어떤성에서 ㅎㅎ 갔다온지 오래되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 


숙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4박 5일 일정 숙소 모두 좋았어요~



태국여행 가시면 다들 한번쯤 보지 않을까? 싶은 랜드마크 같은곳이죠 ㅎㅎ  


황금으로 만든 불상이라고 해서 불상인줄 알았는데, 저런식으로 되있더라고요 

그래도 엄청난 양의 금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많이 나오는 파타야 시장입니다.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산시장~ ㅎ 

수상시장 ~~ ㅎ 

수상시장에서 이런 경기도 열립니다 ㅎㅎ 

여기는 시내에서 배를 타는곳인데 ,상점이 이런식으로 운영되더라고요 ㅎ 


이것은 페러 세일링, 가격이 저렴한 반면에 엄청 짧아요 ㅠ.ㅠ 아쉽습니다.


오래타면 엄청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ㅎ 


태국의 야시장인데 먼가 범죄가 일어날꺼 같은 분위기입니다 ㅎ 


여기는 태국 동물원의 호랑이 쇼 입니다~ 


태국의 악어쇼에요 ㅎ 


돼지 달리기 개인적으로 이게 젤 재미있었어요 ㅋㅋ 


호랑이들이 무섭게 싸우더라고요 ..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ㅎ 


여행은 갔을때는 힘들지는 몰라도

다녀오면 항상 좋은 추억만 남는것 같습니다.

좀 더 자신에게 관대해져서, 시간 되실때 

많은 여행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그 추억들은 미래의 나의

원동력이 될수 있을거 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여행 포스팅 계속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한번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