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7탄 (독일)

Libera「자유」 2017. 1. 30. 14:24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해외 여행 포스팅은 하나씩 하다보니

벌써 7탄이에요, 7탄 독일로 

해외 여행 유럽편은 일단 완료가 됩니다.

유럽다음으로는 대학생 시절 다녀온

중국과 태국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중국과 태국편도 많은 방문 부타드려요.


그럼 독일!? 여행을 한번 볼까요!?

사실 독일은 제가 이동하기 전날 

제가 갈려고 한곳에서 테러가 발생해서, 

솔직히 마음 놓고 돌아다니지 못했습니다.

원래 일정보다도 줄여서 있었고요. 

독일 도시중 뮌헨에만 갔다 왔어요.


독일은 맥주 , 소시지등이 유명하죠 ^^

뮌헨 도시는 올림픽 경기장과, bmw 박물관 등의 

볼거리 등이 있습니다.


제가 유럽여행을 할때 거의 비가 않왔었는데요,

유일하게 독일에서만 비가 왔어요. 

이번 유럽여행에 있어서 독일여행은 조금 아쉬운 편 이였습니다.


사진과 함께 보도록 할께요~

여기는 뮌헨 시네 어떤 광장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일정 시간만되면 저 건물에서 

인형극을 실시해요~


독일 호텔에 핀란드식 습식 사우나가 있더라고요, 

남녀 구분없이 들어갈수 있고 , 외국사람들은 남녀가 같이있는데도 맨몸으로 들어오더라고요.

개방적인 문화에 많이 당황했습니다.;;; 


방을 같이 사용한 친구와 사진입니다.


독일 소시지~


슈바인 학센이라고 기억하는데 독일식 족발하고 비슷하다고 하네요


맥주가 저렴하고, 맥주 향이 좋은거 같아요~


같이 여행갔던 인원들과 사진입니다.



솔직히 독일에서는 사진이 많이 부족합니다.

여행의 피로도 쌓인데다가, 뮌헨 터러 발생, 비까지 와서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하지만 호텔에서 사우나, 헬스장, 놀이시설 등을 즐기면서 

여행의 피로를 푸는 일정이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한번 꾹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해외여행 유럽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