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6탄 (이탈리아)

Libera「자유」 2017. 1. 28. 17:11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128일 설인데요.

새해 복많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순서상으로는 독일을 포스팅 해야되지만.

이탈리아에 오래있어서 시간 있을때

긴 글을 먼저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이탈리아 프랑스와 더불어 가장 오래

머물렀던 나라입니다.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등을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에어는 볼것이 엄청 많았습니다.

베네치아의 무라노 섬, 부라노 섬 ,산 마르코 광장, 두칼레궁전

피렌체의 두오모, 미켈란젤로 광장 ,베키오 다리

로마의 바티칸 성당,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까지. 

많은 관광지가 있고, 여러 볼거리 들이 많았습니다.


제가 유럽여행중 처음으로 이탈리아에서 소매치기를 

마주했습니다, 물론 소매치기를 당하지는 않았지만 

당당하게 두명이서 저한태 정신없이 말을 걸더니 , 

시선을 딴데로 돌리고 지퍼를 확 여는 방법이였는데 

지퍼 열리는 소리를 듣고 바로 가방을 잡았습니다. 


그 사람들은 걸리니깐 당당히 다시 길을 걸어가면서 

다른사람들 한태 다시 시도 하더라고요. 

여기서 한국의 치안이 좋은 편이라는것을 느꼈습니다.


이탈리아 에서는 소매치기를 조심하라고 한번더 말해주고 싶고

그럼 사진을 함꼐보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


베네치아에 간 부라노 섬 입니다. 

여러 여행사이트에서 유명한 여행지 이죠, 

건물들이 원색으로 채색되어 있어서 사진 한폭한폭이 그림입니다.


마찬가지로 부라노섬 입니다.

저는 잘 모르겠는데 아이유 뮤비 촬영지 였다고 하네요.


여기는 무라노 섬으로 기억하는데요. 

부라노 섬에 가기전에 무라노 섬을 들렸다가 갈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무라노 섬입니다.


섬에서 제 뒷모습을 찍었습니다. 


여기는 바티칸 성당에서 사진 인데요. 

바티칸 성당은 진짜로 엄청 크고 , 내부는 엄청 멋있습니다. 


바티칸 궁전에서 사진 한장입니다. 


이사진은 콜로세움에서 사진인데 ^^ 

제가 마음에 들어 하는 사진입니다. 


진실이 입이라고 하는데 , 예전 영화에서 나왔다고 해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휴대폰을 집중해서 하고 있는데요, 사실 이때까 16년도 여름이였는데요 이 당시 

현재 한국에서 유행 하고있는 포켓몬 고 가 전세계에서 유명 했을 때라 ㅎㅎ 저는 

유럽에서 먼저 하고 있었습니다 . ㅎㅎ 


여기가 정확히 어딘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 콜로세움 근처 전망대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유명한 트레비 분수입니다 . 사람들이 엄청 많고 가면 분수 밖에 없습니다 ㅎ 


이탈리아 였는데 정확히 어딘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같이 다녔던 인원들과의 사진입니다 ^^ 



여기가 이탈리아 판테온인가 그랬는데 , 진짜 신기한 건물이였습니다.

건물 위에 구멍이 뚫어져 있는데 저 부분으로는 비가 안떨어 진다고 하네요

내부 공기와 외부공기의 온도차등 여러가지 과학적 원리에 의해서 그렇게 된다고 하는데.

이 건물은 현재 기술로도 지을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 청 신기 했어요 ^^


제가 사진 정리를 제대로 못해서 포스팅이 많이 부족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는 멋있는 도시였어요^^ 


다들 제포스팅으로 이탈리아여행을 간접이나마 경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