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Libera」해외여행 2탄(유럽)

Libera「자유」 2017. 1. 20. 12:10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유럽 국가들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먼저 오늘은 유럽의 전체적인 포스팅을 해드리고,

3탄부터 각각의 나라들을 좀더 자세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국가는 스페인, 프랑스, 스위스 ,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6개국을 다녀왔고 일정은 3주 21박 22일 정도 다녀왔던거 같습니다.

 

유럽여행의 프롤로그 식으로, 사진을 통해서 흥미를 유발!?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위주의 포스팅이여도 이해해주세요^^.

다음 포스팅에서 각 나라 마다의 설명을 실시 하도록 할테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유적지 콜로세움에서 인증샷,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프랑스의 에펠탑인데, 제가 갔을때는 프랑스 니스 테러로 인해서

프라으 국기색으로 켜졌어요, 의미 있는 사진이였고 에펠탑 야경이 참 좋았습니다.

 

 

여기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도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피렌체 두오모 성당쪽을

바라보고 찍었던 야경이였던거 같습니다.

 

 

여기는 이탈리아 여행지중 유명한 부르노섬, 아이유 뮤비 촬영지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참 이쁜 섬 이였습니다.

 

 

유럽 어느 한 거리에서 ^^

 

 

아마도 교황청 내부 사진 이였던거 같습니다, 사진을 대충 찍어도. 다 멋있게 나왔어요.

 

 

바르셀로나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였던거 같은데 , 너무 건물이 커서 사진에 다 담지 못했습니다.

사진에 다 못담은게 조금 아쉽네요 ㅠ.ㅠ

 

 

설정샷 한번 찍었습니다, 빛이 이쁘게 잘 들어와서 사진이 잘 찍히는 것 같아요 ^^

 

 

스위스 인터라겐에서 페러글라이딩 사진입니다!!

 

 

 

한 낮의 에펠탑에서 사진이에요 ^^

 

 

음식점 내부인데 거리부터 내부까지 다 이쁘게 지었네요 ^^

 

 

음식입니다 ^^ 탄거 같이 보이는데 맛있어요 ^^

포스팅 마다 음식 사진도 많이 올리도록 할께요!!!

 

방문에 주셔서 감사드리고,

열심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유럽 여행 포스팅 기대해 주시고

 

여기 까지 보셨다면 ^^

공감 한번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