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Libera」국내여행 1탄 (제주도)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국내여행 1탄

작년 4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작년 4월 아직 군인 이였을때 입니다, 

이때 처음으로 제가 번 돈으로 부모님과 여행을 간 곳 입니다.

한번 다녀오니 좋은 경험이라서 

앞으로 종종 부모님을 모시고 좋은데를 

많이 다녀와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잘만 알아보면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수 있습니다.

크게 비행기표 숙소 렌트카 음식 놀이시설

돈이 나가는 곳은 크게 5군데라고 할수 있습니다. 

전부다 잘만 알아보면 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비행기표는 일정에 맞는표중 가장 저렴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저녁출발이 저렴하고 오전출발이 비싼편인데, 

저녁출발을 하면 1박을 더 머물러야 되니 숙소값을 포함하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숙소는 인터넷으로 일정에 맞게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주말가와 평일가가 다른것은 알고 있겠죠 ? 

그리고 특가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니 지켜보고 싼곳이 나오면 

바로바로 예약!!


렌트카 제가 제일 놀랐더건데 제주도는 렌트카 비용이 

엄청 저렴합니다. 

저는 YF소나타를 렌트했는데요 , 완전 자차 보험비를 포함하여 

4일동안 10만원에 렌트를 했습니다. 

저렴하죠!? 


놀이시설은 말타는 곳 과 리조트 스파를 예약을 했고

리조트 스파 개인적으로 만족 했습니다, 피로 풀리는 느낌 굿.


음식은 미리 정할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점심은 길가다가 음식점이 보이면 들어갔고,

저녁은 숙소잡은다음 숙소주변 맛집을 검색해서 갔습니다.

아침은 저녁에 장을봐서 숙소에서 먹고 출발하는 식으로 끼니를 해결했어요.


점심 저녁으로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들을 사먹었어요.


이제 제주도 사진들을 구경해볼께요.

배경위주의 사진이아니라 인물위주의 사진이라서.

이해 부탁드려요. ㅎ

유명한 우도에 등대에서^^ 단체사진


성산 일출봉사진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요.


제주도 사진이긴 한데 정확히 어디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ㅎ 


여기도 우도의 일부분!? 


제주도의 한부분에서 


여기는 기억이 나네요 ㅎㅎ 아마도 쇠소각 이라는 곳이에요. 

엄청 좋더라고요 ㅎ


여기는 정방폭포 아니면 천지연 폭포 !? ㅎ


승마 체험인데 코스길이가 엄청 짧더라고요 ,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도 사진 한방!!! ㅎ 


제주도 바다 입니다 , 실제로 보면 엄청 밝고 좋은데. 

전부 휴대폰 사진으로만 찍은게 아쉬울 따름 입니다. 


여행지 사진은 휴대폰 사진이라 조금 아쉽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 좋았어요. 

일정은 3박 4일 일정정도로 다녀오니 

제주도의 유명한들은 다 다녀올수 있더라고요.

한라산 등반은 안했습니다. 


제주도 어느 계절에나 가도 좋은 여행지 인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회 되면 다시 가볼 생각 입니다.!!


또 생각하는 팁은 제주도에서도 면세점을 이용할수 있어요,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제주공항에서 올때 이용할수 있더라고요.

참고 하시길 ~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한번 꾹 부탁드려요. 


여행을 가고싶어지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