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풀이/힘이되는 글들

좋은글, 서로 공유합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글 몇가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찾으면서 ,

보기좋은 글들을 모아서 몇 자 적어봅니다.

 

취업준비 , 공무원준비 .......

제가 생각하기에는 하면서

가장 힘들다고 생각하는것은

매번 똑같은 일상을 반복한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중에 다른것을 하면서

같은 일상중에 다른 의미를 부여하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는 아직 공부를 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이제 한 3달정도 !?

직업군인으로 전역하고 안하던 공부를 하다보니,

공부를 하는게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예전에 제가 군복무를 할 때

친구들이 공부하는게 힘들다라고 말하던것들을

뭐가 그리 힘들다녀 코웃음 치던때가 부끄럽게 느껴지네요.

 

글을 쓰다보니 서론이 길어지네요.

 

이글들을 읽고 오늘하루도 힘차게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1. 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2.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낭비가 아니다.

 

3. 사람은 행복하기로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

 

짧게 3가지 정도 만 적도록 할께요.

 

블로그에 방문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 부탁드립니다.

 

댓글로도 좋은글 있으시면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