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부/유익한 정보

LG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LG 서비스센터 AS 후기에 대해서 적어 볼려고합니다.


제가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게된 이유는 이어폰 


이어폰이 한쪽만 들리는 현상이 발생해서 이어폰을 


새로 살 생각으로 인터넷 서핑을 했었는데,


구매한지 1년이 되지 않은 휴대폰의 이어폰은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인터넷 블로그 글에서 발견을 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LG 서비스 센터로 방문을 했죠.


진행 절차는 이어폰을 가지고 가면 뭐가 문제인지 물어보고 


이어폰이 한쪽만 들리나고 하면 확인 후 , 새 이어폰으로 교환을 해줘요.


시간은 약 5분가량 ? 엄청 빠르게 됩니다.


교환하러가실때 휴대폰을 소지해서 가야됩니다.


휴대폰으로 교체정보를 입력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이어폰이 동일제품이 없어서 다음날에 찾으러 오라고 했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고장난 이어폰 입니다. 

휴대폰에 넣는 잭부분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무상 교체받은 이어폰입니다.

포장이 되있었는데, 사진을 찍기전에 개봉을 해버려서 

개봉 후의 사진입니다.


AS 후기는 저는 이어폰은 단순 소모품이라 생각해서 

교환이라는것은 생각해본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하게 이렇게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환이 되니 기분이 좋았고, 빠른 AS를 받을수 있어서 만족을 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이어폰이 문제가 생기셨다면

AS센터에서 무상 이어폰 교체를 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후에 알아보니 휴대폰 이어폰 말고도

메이커 이어폰들은 AS기간에 고장난 부분은 거의 

새 이어폰으로 교체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다들 정보 알고 계셨다가, 

AS기간에 이어폰이 고장났을때 센터에 찾아가면 될것같아요.


유익하게 읽으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려요~

'정보,공부 >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 우대 청약통장  (0) 2018.03.26
청년 내일채움공제  (0) 2018.03.23
구글 에드센스 수익  (0) 2018.03.16
설 명절음식 칼로리 and 살 덜찌는 방법!!!  (4) 2018.02.17
설날 명절 인사말  (1) 201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