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풀이/후기

무선이어폰 (Birtz) 후기

안녕하세요.

 

LIBERA 입니다.

 

오늘은 무선이어폰 사용후기를 적어볼생각입니다.

 

저는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한 사용후기입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birtz의 무선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입니다.

 

양쪽 무선이어폰에 가격은 36000원 정도 합니다.

 

구성품은 이어폰 2짝 충전용, 충전용 usb선, 휴대용 주머니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물론 사용설명서도 들어있고요.

 

두게 동시에도 블루투스가 가능하고, 한개로도 가능합니다.

 

이어폰이 커널형에다가 귀바퀴 안쪽으로 걸리게 되어있어

 

활동시에 떨어지는 경우가 없더라고요.

 

격한 운동은 아직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왠만하게 귀를 건드리지 않는 이상은

 

떨어지는 경우가 없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저장매체를 들고갈수 없는곳에서 근무를 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보관함에 두고 음악을 들을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10m 가량에서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음질평가는 제가 막귀라 음질에 대해서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일반 번들 이어폰에 비해서 음질이 떨어지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계속 노래를 들을시에 2~3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는데.

 

아직 구매 초기라서 그런지 3~4시간 정도 들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무선이어폰 필요하신분들은 적정한 가격에 이용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한번 고려하면 좋을꺼같아요.

 

유익하게 읽으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