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방송국BJ/종합 BJ

BJ 이경민

BJ 이경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이경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택뱅리쌍 이후 BJ 이경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제가 주로 보는 BJ 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점점 성장세인 BJ 이경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형식에 구애없이 자유롭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께요.

 

우선 생년월일은 1992년 1월 15일 입니다. 빠른년생 이지만 92년생과는 절대로 친구를 안합니다.  

족보를 꼬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지요, 저도 이점이 마음에 듭니다. 

유리한쪽으로 자신의 나이를 변경하는 빠른년생 때문에 족보가 꼬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잘 대처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경민이라는 BJ를 잘 모르시는 사라도 있을텐데 간단히 소개하면 전 스타 프로게이머, lol 코치를 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 BJ 활동을 하는 BJ입니다.

스타 프로게이머 시절에도 꾸준히 주전을 하였고 좋은 성적을 유지 했던 프로게이머 였습니다. 

요즘에는 스타실력이 많이 떨어져서 많은 BJ에게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지만 프로게이머 시절에는 무시못할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BJ 이경민을 종합 BJ로 넣은 이유는 스타 배그 등 게임을 기반으로, 여러 BJ와 합방 및 토크 캠방을 하고 있으며 자신은 먹방 BJ 이라고 시청자들에게 말을 합니다.

여러가지 방송을 보여주고 이제는 시청자들이 사람 이경민 이라는 BJ를 보러 시청을 하기 때문에 종합 BJ로 분류 했습니다.


부산 감전동에서 거주 하고 있으며, 조재걸 김봉준과 절친 구래구래 패밀리로 자주 합방을 하며 어렸을때 부터 친구였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은 조재걸과 더 친하고 김봉준과는 덜 친하다고 말을 하곤합니다. 


 CURE 엔터를 조재걸과 함께 소소하게 창단을 했지만, 생각보다 일이 커져서 처음에는 힘들어 했지만 

지금은 아프리카 BJ 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인맥이 되었습니다.


BJ 앵지와 우결아닌 우결로 많은 인기를 끌었었고, 지금은 잠잠해진 상태입니다. 

올해는 연애의 의지를 보이며 지난해 보다 많은 여BJ 에게 물소짓을 한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시청자들이 BJ 율잉 과 잘어울린다고 하고 있으며, 항상 철벽만 치고 있던 BJ 이경민도 조금 관심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누가 됐든 올해는 좋은 연예 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BJ 이경민을 평가하자면 포텐을 가지고 있는 BJ 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인간관계 또 여러 게임을 하고있고

아프리카 BJ 활동을 하는데 최적의 여건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올해는 조금 방송 욕심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여러가지를 이룰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담은 갖지말고 차근차근 이번 ASL 시즌 5 예선 통과 부터 스타트로 많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합니다.


포스팅에 대해서 기분나쁘게 보시지마시고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익하게 읽으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려요.

'인터넷 방송국BJ > 종합 BJ'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 김봉준  (3) 2018.06.08